a. 해당 내용 미확인으로 인한 구매 후 불이익은 야나두가 책임지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a. 전화 문의하기 : 1600-0563
b. 카카오톡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xmCkrG
c.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제외)
a. 전화 문의하기 : 1600-2432
b.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7:00 (토·일·공휴일 제외)
c. 방문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제외)
a. 주문 후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 야핏사이클은 가정용 제품으로 공공장소나 헬스장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 시 A/S는 불가 또는 기간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운영체제 | CPU/프로세서 | RAM | 기종 | |
---|---|---|---|---|---|
안드로이드 | 권장사항 | 안드로이드 10 이상 |
퀄컴 스냅드래곤 865 이상 삼성 엑시노스 9 Series(9820) 이상 |
8GB | 갤럭시 S10 시리즈 갤럭시탭 S7 LG G8 ThinkQ LG V50 ThinkQ |
최소사양 | 퀄컴 스냅드래곤 855 이상 삼성 엑시노스 9 Series(9810) 이상 |
갤럭시 S9 시리즈 갤럭시탭 S6 LG Q70 |
|||
iOS | 권장사항 | iOS 버전 13 이상 |
Apple A13 Bionic 이상 | 3GB |
iPad 9세대 iPhone 11 |
최소사양 | Apple A11 Bionic 이상 |
iPad 8세대 iPhone X |
야핏 사이클 스핀 바이크 (S2 or S3) + 태블릿 + 야핏 사이클 앱 이용권(기간 선택) + 특별 사은 혜택
야핏 사이클 스핀 바이크 (S2 or S3 or S1) + 야핏 사이클 앱 이용권(기간 선택) + 특별 사은 혜택
- 야핏 사이클 S2 스핀 바이크(Q200X-BT)
- 야핏 사이클 S3 스핀 바이크(S3 ERG)
- 야핏 사이클 S1 스핀 바이크(YF02b)
- iPad 11세대 Wifi 128GB or iPad Air 7세대 11 Wifi 256GB
가민 바이크 케이던스 센서 + 야핏 사이클 앱 이용권(기간 선택) + 특별 사은 혜택
2) 제품 정보- Part Number 010-12844-10
Q. 기어값이 고정되면 라이딩에는 어떤 영향이 있나요?
A. 패키지 구성품인 센서는, 사이클 크랭크축의 회전을 인식하여 RPM으로 변환한 뒤 데이터를 앱으로 전송합니다. 보유하고 계신 사이클 기기 자체에 기어 값 조정 기능이 있어도, 앱 에서는 RPM 값만 인식되기 때문에 기어 값은 '2'로 고정되어 노출되며, 실제로는 '2'보다 조금 더높은 속력으로 라이딩 할 수 있도록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야핏 사이클 S2 스핀바이크 | |
---|---|
모델명 | Q200X-BT* 야핏 사이클 로고 랩핑 +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한 야핏 사이클 전용 바이크로, 시중에 판매중인 리본 바이크 Q200X 모델과 다릅니다 |
최대크기 | 1136(W)*572(L)*1107(H) |
총 중량 | 37.2kg |
허용신장 | 150~190CM |
하중한계 | 110kg |
전원 | 12V |
거치대 크기 | 가로 17.5cm / 세로 13.5cm |
특징 |
※ 아이패드 12.9형 모델거치 불가/ 대형 태블릿 거치 불가 |
[NEW] 야핏 사이클 S3 스핀바이크 | |
---|---|
모델명 | 야핏S3 (블루투스+전자식 ERG 자동 저항 조절) |
최대크기 | 1175(W)*516(L)*1130(H) |
총 중량 | 42.5kg |
허용신장 | 150~190CM |
하중한계 | 115kg |
전원 | 12V |
거치대 크기 | 가로 19cm / 세로 14cm |
특징 |
※ 이외 기존 S2 사이클의 특장점을 모두 포함 |
1) 구매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발송됩니다.
2) 통신 장애 발생 등으로 알림톡 발송 실패 하는 경우 문자(LMS)로 대체되어 발송 될 수 있습니다.
3) 앱 이용권은 16자리의 영문,숫자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등록 유효 기간이 만료된 이용권은 기간 연장 및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1) 주문 확인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7~10일 이내 방문 설치 됩니다. (공휴일/주말 제외)
2) 담당 기사님이 설치일 당일 방문 전 연락 진행 후 배송/설치를 해드립니다.
3) 설치 일자는 일정 및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3~4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주문폭주, 날씨상황, 특수기간, 일시적인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오후 18시 까지만 배송업무를 하고 있으며, 이후 시간에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1) 배송지 오류, 연락두절, 고객부재 등으로 인한 미배송/반송은 고객부주의로 인한 사유로 야나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지정 약속이 되어 있더라도 배송당일 우천시 또는 고객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배송일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배송 당일 배송취소 및 날짜 변경은 어려울 수 있으며 최소 배송 3일 전까지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비대면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배송 해피콜 또는 담당 기사님 방문 연락 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1) 대상 : 제주도, 전남 완도, 신안, 고흥, 돌산(여수), 해남/강진/고흥/진도/인천 웅진/강화 일부지역 및 도서산간지역
1) 사전협의 시 사다리차 사용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여부는 배송기사님과 상의 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2) 예시 :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 / 엘리베이터 없는 지하 또는 반지하 / 배송 시 계단을 사용해야 할 경우 / 엘리베이터는 있으나 운행이 불가한 층 / 대문과 실제 배송할 거리가 먼 주택의 경우
a. 전화 문의하기 : 1600-2432
b.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7:00 (토·일·공휴일 제외)
1)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2) 택배사 사정 등으로 인해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2) 택배사 사정 등으로 인해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 | 컬쳐랜드, 카카오T,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네이버페이 |
---|---|
카페/베이커리 |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이디야커피 |
외식/배달 | KFC, 써브웨이,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BHC, 교촌치킨, BBQ |
편의점/마트 | 홈플러스, GS25, CU |
식품/배송 | - |
뷰티/건강 | 올리브영 |
영화/음악/도서 | - |
생활/잡화 | GS칼텍스, S-OIL, 다이소 |
a. 전화 문의하기 : 1600-2432
b.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7:00 (토·일·공휴일 제외)
c. 방문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제외)
a.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이 지난 제품은 각 제조사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a. 서비스 접수 본인 확인을 위해 구매자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제품의 초기 문제를 파악할 수 없는 경우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 '야핏사이클' 은 가정용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므로 해당 제품을 상업의 목적 또는 공공장소에서 다수가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무상 보증기간과 관계 없이 A/S 불가 또는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a.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고장
b. 제품의 임의 분해나 훼손, 변용 등에 의한 고장
c. 당사가 지정한 A/S 전문기사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d. 부속물이 누락된 제품을 완제품으로 1:1 교체하는 경우
e.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f. 일반적인 환경에서 사용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등
a. 야핏사이클 App 이용권 기간 추가 제공 외 마일리지 또는 이외 추가 보상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a.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하자 발생 시 구체적인 하자 기준, 횟수, 구입 시기 등을 명시하고 개별 기준에 따른 품질보증기준을 마련하고 있으나, 당사는 사이클 제조업체 및 당사의 자체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b. 자체 기준에 따라 유/무상 여부를 판단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 품질경영촉진법에 의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을 준수합니다.
a. Apple 고객 기술 지원 센터 : 080-333-4000
b.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 1588-3366
a. Apple URL : https://support.apple.com/ko-kr
b. 삼성전자 UR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a. 가민코리아 지원센터 : https://support.garmin.com/ko-KR
b. 가민코리아 제품 지원팀: 02-2141-5855
c. 해당 고객센터에서는 센서에 대한 지원만 진행하며, 야핏사이클 App 관련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a. 전화 문의하기 : 1600-0563
b. 카카오톡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xmCkrG
a. 풀리오 : 070-8019-0879
b. 제스파 : 02-579-2933
a. 태블릿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7,000원이 발생합니다.
b. 웰컴 기프트 및 구매 시 받은 추가 사은품 반품 시 각 상품별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각각 발생합니다. (단, 카카오프렌즈 무소음 롤링카 사은품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 7,400원 발생)
a. 카카오 스마트 램프 : 69,000원
b. 카카오 스마트 가습기 : 69,000원
c. 카카오 스마트 체중계 : 49,000원
d. 제스파 이비스 EMS 마사지건 : 69,000원
e. 제스파 더툴300 4D 목어깨 마사지기 : 89,000원
a. 상품의 포장/씰을 개봉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b. 상품 사용 또는 파손,훼손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c. 기타 사유로 상품의 회수 또는 재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d.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피해
a. 반품 상품 점검 시 교환/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 될 경우 반품/환불은 불가합니다.
b. 구성품의 일부가 누락되거나 반품 입고가 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c. 지정된 택배사 외 타 업체 이용 시 반품/교환이 지연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야핏 고객센터(1600–0563 /3번)나 카카오톡 문의 등으로 환불요청과 함께 환불 받으실 계좌명, 계좌번호, 입금자명, 예금주명을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a.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해당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b.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그리고 환불 받으실 계좌의 예금주명이 다른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결제 후 환불을 원하는 경우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영업일 기준 3~7일 가량 소요 될 수 있습니다.
b.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신용카드 취소(환불) 하신 경우에는 카드 대금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c.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며,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에 문의 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b.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a.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a.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b.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 시
c. 상품의 구조, 기능을 개조 또는 제품을 변조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d. 기타 사유로 상품의 회수 또는 재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e.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피해
a.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b.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 시
c. 상품의 구조, 기능을 개조 또는 제품을 변조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d. 기타 사유로 상품의 회수 또는 재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e.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피해
a.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삭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계정 관리의 소홀 또는 계정 공유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 이용권 금액 전액 환불
b.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 : 환불 불가
a. 활성화된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 환불 신청 시점까지의 일 단위 정가 공제 후 이용권 잔여 금액 환불
b. 활성화된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 : 환불 불가
c. 비활성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 이용권 금액 전액 환불
d. 비활성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 : 환불 불가
* 비활성 이용권: 이용권 등록 후 사용 대기 상태 및 미등록 이용권
a.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b.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 시
c. 상품의 구조, 기능을 개조 또는 제품을 변조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d. 기타 사유로 상품의 회수 또는 재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e.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피해
a. 전화 문의하기 : 1600-0563
b. 카카오톡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xmCkrG
c.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제외)
a. 전화 문의하기 : 1600-2432
b. 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7:00 (토·일·공휴일 제외)
[예시]
a. 서비스 제공자(상담사, 배송/설치기사, A/S 담당자)에 대한 욕설 · 성희롱 · 인격침해 · 위협적 표현을 하는 경우
b. 하드웨어 및 앱 서비스와 무관한 욕설 · 성희롱 · 인격침해 · 위협적 표현 만으로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
c. 지속적인 욕설 · 성희롱 · 인격침해 · 위협적 문의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d. 그 외 서비스 제공자(상담사, 배송/설치기사, A/S 담당자)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